서비스 소개

전자세금계산서?

전자세금계산서는 종이로 주고 받게 되어있는 세금계산서를 인터넷을 통해 온라인으로 주고 받을 수 있도록 구현한 세금계산서 발행서비스 입니다. 전자세금계산서를 이용할 경우, 수기로 작성 후 등기우편으로 발송하는 방식에 비해 적은 시간적 노력과 비용감소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. 법적으로 문제가 없으며 국세청고시 제2001-4호에 의거합니다.

전자세금계산서 솔루션은 전문적인 회계담당자가 없이도 기업의 세금계산서 발행 및 관리등의 까다로운 기업 세무업무를 간소화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. 본 솔루션을 이용하시면 세금계산서는 물론 계산서, 영수증, 입금표, 거래명세서, 현금영수증의 다양한 문서의 전자적 발행이 가능하며, 이를 간편장부에 자동으로 기장하여 세무신고에 필요한 서류 및 파일의 생성까지 한번에 마칠 수 있습니다. 또한 전자세금계산서 솔루션 서비스에서 발행하는 모든 문서는 국세청고시 제2001-4호에 의거하여 일반종이로 발급하던 세금계산서와 동일한 법적효력을 갖는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.

서비스 요금

버전 프리 베이직 플러스 플러스프로 비즈니스
월이용료 무료 월 5,000원 월 10,000원 월 20,000원 무료
발행건수/월 월 5건 월 70건 월 200건 월 500건 별도견적
거래명세표, 견적서, 영수증 X 무제한 무제한 무제한 협의
엑셀연동 X O O O
이메일배너활용 X O O O
건당비용 불가 초과 건당 100원(캐쉬 충전사용)
이용기업 소량발행 기업 다량발행 기업
SMS/건 20 캐쉬 (1캐쉬 1원)
전자FAX/건 100 캐쉬 (1캐쉬 1원)
  • 모든금액은 VAT별도 입니다.
  • SMS 사용은 캐시 충전 후 사용 가능합니다. (최소 충전캐쉬 20,000 캐쉬)
  • 전자세금계산서 내 유료부가서비스는 고객부담입니다.
서비스신청 서비스 문의
맨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