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무관] 2.0 솔루션 - 차세대 솔루션 기술지원 담당자 채용

모집부문 구분 모집인원 세부내용
기술지원팀

경력
무관


계약직

0명 담당업무
- 솔루션 사용 관련 기술지원
 (사용 방법 및 오류 해결 방법 지원-유선,게시판,일부 원격)

- 콜/채팅 관리 및 평가

- 이슈 대응 및 개선

- 고객서비스 정책 수립 및 운영

- 고객문의 분석을 통한 유저경험 개선

필수역량
[경력직인 경우]

- IT 솔루션 기술지원 또는 기술영업 업무 관련 경력자
 또는 온라인 쇼핑몰의 '판매자 관리 센터' CS 경력자


[신입/경력공통]

- Text/Verbal communication에 뛰어나신 분

- 성취감을 즐길 줄 아는 분

- 책임감 강한 분

- 협업 능력과 공감 능력이 뛰어난 분

- 꼼꼼하고 세심함을 겸비한 분

- 새로운 도전을 즐길 줄 아는 분

- MS Office 활용 가능하신 분

우대사항
- 플레이오토 솔루션 유경험자

- 온라인 쇼핑몰 판매자 관리 센터 CS 2년 이상 경력자

- VIP고객 전담 CS경력자

- 영업 관리 유경험자

- 온라인 쇼핑몰 상품 관리 또는 주문 관리 경력자

- 온라인 쇼핑몰 재고 관리 경력자

- 동종업계 프로그램 유경험자

 * 우대사항은 필수요건이 아닙니다.
 

* 서류는 입사지원 후 통상 1주일, 최대 2주일 내로 검토하여 합격 여부에 대한 회신을 드립니다.